top of page

액티유 by 오름 이벤트


오름앤컴퍼니의 창립 10주년과 액티유의 50주년을 맞이하여 액티유 바이 오름(ACTIU by AURUM) 이벤트가 서울 쇼룸에서 열렸다.



이벤트는 쇼룸 투어, 케이터링, 스피치, 그리고 럭키 드로우 순서로 진행되었다. 많은 관련 업계 종사자분들이 자리에 참석해주셨다.

액티유의 라운지 시팅 컬렉션인 NOOM 시리즈의 라운지 소파와 체어 등을 구성하여 쇼룸을 새단장 하였다. NOOM 시리즈는 Alegre Design에서 디자인하여 로비, 휴게 공간, 미팅룸, 호텔 로비와 같이 다양한 공간에 어울린다.

스페인 쉐프가 직접 빠에야와 하몽 등의 스페인의 대표 음식을 준비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액티유의 Mr Vicente Berbegal 회장님과 아시아 디렉터 Mr Michael Blanco, 그리고 오퍼레이션 디렉터 Mr Jorge Yepes가 참석했다.

오름앤컴퍼니 이준택 대표의 환영 인사로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오름앤컴퍼니는 액티유와 함께 한국의 오피스 가구 뿐만 아니라 국내 기업의 해외 오피스까지 구축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액티유는 세계 오피스 가구 시장에서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한국 시장에서 오름앤컴퍼니와의 파트너쉽을 강조하였다.

통역없이 영어로만 진행된 발표였지만 모두가 액티유의 흥미로운 디자인 이야기를 경청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름앤컴퍼니와 액티유는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정책과 사람을 이해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국 오피스 가구 시장에 새로운 한걸음을 내딛었다.

작성_오름앤컴퍼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