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오름은 2015년 4월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리빙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로 1994년부터 현재까지 열리고 있다. 오름은 사무용 가구 전문 회사로서 최근 트랜드인 'Smart Office at Home'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가정에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스마트한 가구를 출품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름은 사무 가구 브랜드 테크니언(www.teknion.com)의 Livello 제품과 마르칸트(www.markantoffice.com)의 Oxydesk 제품을 전시하여 전시 주최측으로부터 '2015 눈에 띄는 제품 상(Prize for The Best Product)'를 수상하였다.

최근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높이조절 책상 중 하나인 테크니언의 Livello 시리즈의Counter Balance 제품은 전기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대신 레버 조작만으로 간단하게 수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테크니언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Counter Balance 제품은 레버 압력 조작을 통해 높이를 조절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며 고장으로 인한 안전문제에 대한 염려가 적다. 최고 68kg까지 들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목적과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해 보인다.

전시 관람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마르칸트의 Oxydesk를 담당자가 시연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TNO연구소의 과학적인 리서치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Oxydesk는 의식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운동이 되는 유연한 사무공간을 제공한다.

Oxydesk는 가구의 인체공학적인 개념을 뛰어넘어 헬스 개념까지 접목한 새로운 아이템으로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더욱 적합하다. 간단하게 설정 변경이 가능하여 다양한 업무 환경에 적합한 설정을 몇 초 만에 세팅할 수 있다.

전시회를 통해 제품 홍보뿐만 아니라, 많은 관람객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트랜드를 이해하고 이끌어가는 이들로 하여금 오름이 제안하는 제품이 새로운 자극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오름은 2015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이어 2015부산디자인페스티벌도 참가할 계획이다.

작성_오름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by                    & Company Co., Ltd.